[ Unity ] 유니티 빈 오브젝트 생성 및 로그 생성 삽입 적용
1. Unity Hub 실행
- 프로젝트 [생성 및 불러오기]
2. 프로젝트 오브젝트 생성
- 게임 오브젝트 [클릭]
- 빈 오브젝트 생성 [클릭]
- 빈 오브젝트 [클릭]
- 오브젝트 인스펙터 [선택]
- 컴포넌트 추가 [클릭]
- New script [클릭]
- New script [이름 지정]
- 생성하고 추가 [클릭]
- New script [우 클릭]
- 스크립트 편집 [클릭]
- Start( )
첫 번째 프레임 업데이트 전에 시작이 호출됩니다.
- Update( )
업데이트는 프레임당 한 번 호출됩니다.
- 원하는 위치에 Log 생성
void Start()
{
Debug.Log("Hello Unity");
}
- Unity에 연결 및 재생 [클릭]
- Enable debugging for All projects [프로젝트 전체에 적용]
- 콘솔 [클릭]
- Log 기록 [확인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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