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 Unity ] 유니티 Editor 언어 변경 및 Visual Studio 디버깅 연동
1. Unity Hub 실행
- 프로젝트 [클릭]
- 새 프로젝트 [클릭]
2. Unity 프로젝트
- 템플릿 [선택]
- 프로젝트 생성 [클릭]
- 생성된 프로젝트 [구경]
- Edit [클릭]
- Preferences... [클릭]
- External Tools [클릭]
- External Script Editor [클릭]
- 설치된 VisualStudio [선택]
- Languages [클릭]
- Editor language [클릭]
- 원하는 언어 [선택]
- 프로젝트 Editor [종료]
- 프로젝트 Editor [실행]
- 하단 프로젝트 빈 공간 [우 클릭]
- 생성 [클릭]
- C# 스크립트 [클릭]
- Unity에 연결 [선택]
- Unity에 연결 및 재생 [클릭]
- Enable debugging for this session [현재 스크립트만 적용]
- Enable debugging for All projects [프로젝트 전체에 적용]
- Visual Studio 디버깅 [실행]
- Unity 도 디버깅 연동 [확인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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